요즘 흑백요리사를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심사위원이나 참가자 중에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출신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마침 광화문 갔다가 미슐랭3스타 출신 셰프들이 요리하는 레스토랑 있어서 다녀온 후기 간단히 올립니다.

가게 이름은 D LIFE STYLE(디라이프스타일) 이에요.
광화문 서울 파이낸스 센터 지하에 있었어요.
가게 입구네 보니 생활의 달인에 나왔는지 아래 사진과 같이 명패가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매콤한 치즈 스튜, 빠에야,명란 파스타에요.

치즈 파스타는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면서 살짝 매콤했고 안에 치킨이 있어서 맛있었어요.

디라이프스타일에 가게된 이유가 빠에야인데요.
스페인 여행할 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디라이프스타일에 팔길래 가게 되었어요.
다양한 해산물이 곁들어진 빠에야로 밥알이 탱글한게 맛있었어요.

명랑 파스타는 명란이 있어서 더 고소했고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사람들 많을 때는 예약도 필요하지만 제가 간 날은
늦은 오후여서 그런지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미슐랭셰프 요리인데도 단품 가성비가 좋고 가격이 괜찮았어요.

먹고 나와서 밖에서 찍은 사진인데, 지금 봐도 근사해보입니다. 광화문 가서 빠에야 생각나면 다시 갈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