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이 맛있는 방배동 김태완 스시 후기 남겨요.

오랜만에 서초 나들이 갔다가 점심식사로 초밥과 회덮밥을 먹게 되었어요.

기본으로 오늘의 초밥 하나와 스페셜 초밥 하나 주문하였는데, 아래 사진으로 눈으로 먼저 보세요.

종류도 다양하고 알찬 구성이었어요.

가게가 유명한지 겨우 2 테이블 남아있는 것으로 봐서 회전율이 좋아서 더 신선한 느낌으로 먹었어요. 

초밥만 먹기 지루할 것 같아서 회덥밥도 주문했는데, 깍뚝설기 회에 날치알과 야채 가득한 큰 그릇이 나왔구요.

초밥과 함께 회덥밥도 아주 아주 맛이 좋았어요.

같이 간 어린이도 잘 먹는 게 신기하였어요.

초밥에는 우동이 아래 사진처럼 같이 나와서 국물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기본 반찬으로 김치와 단무지 나왔고 각 자리에는 생강저림과 라교?도 비치되어 있어서 필요한 만큼 먹을 수 있었어요. 

 

점심이지만 일품진로 하이볼 가격이 좋아서 낮술?할 수 있었어요. 

 

각 테이블에 비치된 태블릿으로 주문과 함께 결제하도록 되어 있었어요. 

 

가게를 둘러보니 식사하러 오신 분 중에는 동네 손님과 저희처럼 알고 찾아온 본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집에 가까우면 포장하거나 배달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상 방배역 근처에 있는 맛집! 김태완 스시 후기 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