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이비가짬뽕 오랜만에 먹고 포스팅해요.

오래 전이지만 생활의 달인 본 기억으로는 육수에 비법이 있다고 했고

그래서 면만 먹는 짬뽕이 아니라 남은 육수에 밥도 말아 먹을 수 있게 작은 공기밥이 기본으로 제공되었어요. 

요즘 중국집 짬뽕은 건더기가 양파와 오징어로만 되어 있는데,

여기 이비가짬뽕에는 바지락, 굴, 새우, 버섯이 들어 있고 

육수도 고기육수 베이스로 되어 있어서 먹을수록 당기는 맛이에요.. 

 

그리고, 짬뽕 뿐만 아니라 한우 자장면도 맛이 좋았어요. 

자장면에도 요즘 보기 드물게 메추리알과 새우, 오이 고명이 있어서 

담백한 자장면에 식감도 더욱 좋았어요. 

 

저는 월평점에 방문 했는데, 시청점과 동일하게 식탁에서 주문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한우자장면 9,000원, 이비가짬뽕 11,000원, 탕수육(소) 16,000원이었고요.

짬뽕은 맵질이 어린이들이 먹으면 살짝 매운 감이 있어서 

어린이 같이 갈 때는 자장면 같이 먹어야 할 것 같아요.

감칠 맛나고 담백하며 매콤한 이비가짬뽕.

요즘 프랜차이즈로 많이 있으니 한번 맛보시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