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의 프리미엄 뷔페인 베스타 뷔페 간단히 소개해요.

요금은 평일 저녁 성인(12세 이상) 59,000원이고 주말 기준은 성인 67,000원입니다.

다양한 메뉴에 더해  대게가 나와서 이정도 가격이면 가성비 좋은 편이고 주차는 3시간까지 무료였어요.

 

아래 소인과 유아 나이 기준과 요금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래는 들어가는 입구 사진이에요.

미리 예약한 손님들 확인하거나 단체 아니신 분들은 손등에 스티커 붙이고 입장하게 되어 있었어요.

면류, 튀김류, 중식, 제과, 스시류, 한식, 에피타이즈, 바베큐, 파스트, 과일 메뉴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좋아 하는 회, 초밥이 괜찮았어요. 

농어회, 활점성어, 연어, 문어 , 새우, 초새우 초밥과 회  있고요.

애들이 좋아하는 계란말이 초밥과 공주 유부 초밥도 있어서 어린이도 같이 가도 괜찮았어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대게가 제공되어서 가성비가 더욱 좋았답니다. 

 

마지막 주차는 주차장이 넓어서 차를 가져와도 부담이 없었고요.

부페가 2시간 기준이고 무료 주차 3시간이니 추가 주차비 낼 필요가 없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