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양재천 산책하다가 미국식? 햄버거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하는 원스타 햄버거 포스팅해요.

가게 전체 이름은 '원스타올드패션드 햄버거'이고

가게 간판은 아래 사진과 같이  간단히 'HAMBURGERS'로만 되어 있어요. 

 

가게 창문에 네온으로 아래와 같이 전화번호(02-578-4377) 도 예쁘게 표시해두고 있어요.

매번 가서 먹어서 배달 되는 것은 포스팅하면서 알게 되었어요. ^^;;

 

미국식 햄버거 같은 느낌이 맛도 그렇지만 내부 인테리어도 그런 갬성이 느껴져요.

메뉴판도 아래와 같이 영어로 되어 있고요.

 

여기 대표 햄버거는 원스타 디럭스 버거인데요.

다른 것도 먹어 봤지만 저는 이것이 가장 입맛에 맞는 거 같아요.

다른 햄버거에 비해서 약간 짠 느김이 있고요.

부드러운 패티에  베이컨이 있어서 드문 드문 씹는 느낌이 있고

특히 저는 베이비 딜이 있어서 고기 맛에  향까지 참 좋은 것 같아요. 

치즈까지 잘 녹아서 먹으면 조합이 아주 아주 좋은 햄버거 입니다. 

 

아래는 원스타 햄버거 메뉴판이에요.

가끔 외국인들이 오셔서 햄버거에 양파링 드시던데,

햄버거는 감튀 조합이라고 생각해서 저는 아직 시도해보지는 않았어요.



서울 강남구 논현로26길 23 1층 (도곡동)
https://kko.to/xLaLmL6sj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