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니 회가 먹고 싶어졌어요.

위례에서 가성비 좋고 신선한 회를 포장할 때를 찾다가 '위례 회수산'에서 먹고 간단히 올려봐요.

위치는 위례 중앙광장에 있고 매장 내 식사는 못하고 포장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었어요.

저는 처음이라서 매장 가서 방문 포장했고요.

딱 들어가면 횟감 있는 수조에 메뉴판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어종과 크기별로 고를 수 있게 메뉴가 되어 있었고

특히 1인 메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끔 혼자 회 먹고 싶은데, 소자만 있는 가게도 있거든요.

단일 어종 선택도 되고 모듬 어종 선택되 되었는데,

모듬은 물어보니 지금은 광어+도다리+숭어라고 했었어요.

철마다 바뀌니 주문하기 전에 물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크기도 벽면에 접시로 구분되어 있어서 구분하기 좋았어요.

 

이번에 먹은 것은 광어 소자인데, 아래 사진처럼 주셨어요.

야채쌈과 매운탕 같이 주문해서 곁들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위례 회 땡길 때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좋을 듯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