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사거리에 있는 중화요리전문점인 초류향 요리와 간단 소감 올려봐요.

먼저 좋았던 점은 가격도 착하고 탕수육이 다른 가게와 달리 육즙을 느껴졌어요.

밖에서 봤을 때는 가게 안이 잘안보였는데, 들어가 보니 방이 많았어요.

 

미리 예약한 덕분에 지인들과 방에 자리 잡을 수 있었어요.

인테리어도 중국 느낌 났고요. 

 

여기 탕수육 특이하다고 해서 맨 먼저 주문했고

나온 것을 보니 여느 중국집과 다르게 통통하고 색도 약간 붉은 느낌 돌았고요.

한 입 먹으니 왜 다르다고 하는줄 알겠되었는데,

마치 육즙 많은 돈까스처럼 싱싱한 돼지고기를 육즙 베게 튀긴 느낌이었어요.

 

다음은 유린기에요.

유린기는 다른 가게와 다르게 파, 고치 볶음 양념을 듬뿍 올려주어서 좋았어요.

 

그 다음 요리 이름도 약간 낯선 어향동고 인데요.

버섯 안에 새우를 넣은 약간 매콤한 볶음 요리로

느끼한 다른 요리와 함께 먹으니 딱 좋았어요. 

표고버섯 안에 있는 새우가 생각보다 실하니 식감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다음에 한번 더 갈 정도로 괜찮은 맛집이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