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 미로공원이 몇군데 있는데요.

이번에 서귀포 근처 여행하면서 가본 중문미로파크 소개해요.

미리 찾아보고 간 것은 아니고 감귤체험하고 애들이랑 체험할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미로 입구에 아래와 같이 미로파크 소개글이 있었고요. 

 

입장료는 다른 곳에 비해서 착한 편이었는데요.

어른은 5000원, 어린이는 3000원이었어요. 

 

 

미로 입구는 아래와 같이 표시가 되어 있었는데요.
저런 표시가 없다면 사잇길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좀 작은 편이었어요. 

 

 편백나무를 촘촘히 세워서 미로 길을 만들었던데요. 

미로가 만들어졌는지 오래되어서 옆에 누가 있는지 잘 안보일 정도였어요. 

방문하기 전에 눈이 와서 같이 간 일행들과 미로도 찾고 눈싸움도 했었어요. 

 

탈출해서 위에서 찍은 미로 사진은 아래와 같아요. 

나오는 길도 찾기가 만만치 않았어요. 

같이 간 가족들은 그냥 입구로 나왔더라고요. 

 

 

길은 한사람이 지나다닐 정도였고

아래 사진 보시듯이 편백나무가 아주 무성하게 자라서 

옆 길이 잘 보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탈출지점은 아래와 같은 사자상으로 표시가 되어있었어요. 

 

사자상 옆길로 나오면 아래 사진처럼 보여요. 

 

편백나무로 잘 만들어진 중문미로파크에서 

가족들과 미로 찾기도 하고 눈싸음도 하고 

가성비 좋게 잘 놀다 왔어요. 

 

미로 체험 후에 감귤체험 하고 싶으면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zondigy.tistory.com/608

 

[제주여행]서귀포 은하농장 감귤따기 체험

서귀포에서 감귤 체험하고 포스팅해요. 어린이 있는 제주 여행하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제가 찾아 간 곳은 "은하감귤체험농장"입니다. 위 사진은 체험하러 들어가면서 찍은 입구인데요. 양 옆으

zondigy.tistory.com

 

미로 찾기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드실 분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zondigy.tistory.com/610

 

[서귀포 수제버거] 올드캡(old cap)

제주 항공우주호텔 인근에 있는 수제버거 올드캡 방문기입니다. 제주항공우주호텔 근처에 식당이 많은 것처럼 보였지만 막상 가보니 갈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요. 그래서, 다음에 가려고 이번에

zondig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