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에서 감귤 체험하고 포스팅해요.

어린이 있는 제주 여행하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제가 찾아 간 곳은 "은하감귤체험농장"입니다. 

위 사진은 체험하러 들어가면서 찍은 입구인데요.

양 옆으로 큼직막한 관상용 감귤이 달려있었어요. 

 

체험 접숙하는 곳은 아래 사진과 같이 농장이름이 크게 보이는 작은 건물이었어요.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었고

체험하면서 막 따먹어도 된다고 아주 시원하게 말씀해주었어요. ^^

처음은 엄청 자극 받아서 감귤 나무 바뀔 때마다 맛을 본다고 먹었는데, 

몇 그루 그렇게 먹고 나니 배가 불러서 ... 한계가 오더라고요. 

겨울철이라서 감굴이 아주 이쁘게 잘 익어서 달려 있었어요. 

 

중간 중간 등도 이쁘게 달려있었고요. 

 

제가 가기 며칠 전부터 눈이 와서 감귤농장 중앙 길 양옆으로 눈이 쌓였있었고

생각 보다 농장이 크더라고요. 

 

그렇게 크다 보니 같이 간 가족들이 어디 있는지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감귤나무만 있는 것이 아니라 동백나무도 중간 중간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농장 둘레에 돌담이 있어서 더욱 이뻤는데요.

눈도 오고 해서 기념으로 귤 하나로 아래처럼 만들어서 찍어봤어요. 어떤가요?

감귤나무에 따라 큰 열매가 있기도 했는데,

저는 작은 감귤 위주로 한 주머니 따서 담아왔어요. 

체험비는 1인당 8천원이었고요.

도로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쉬웠고

주차장도 넓어서 바로 차 대고 체험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감귤체험하고 출출하다면 근처에 있는 올드캡 수제버거 한번 가보세요.

https://zondigy.tistory.com/610

 

[서귀포 수제버거] 올드캡(old cap)

제주 항공우주호텔 인근에 있는 수제버거 올드캡 방문기입니다. 제주항공우주호텔 근처에 식당이 많은 것처럼 보였지만 막상 가보니 갈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요. 그래서, 다음에 가려고 이번에

zondigy.tistory.com

 

은하농장 근처에 있는 제주항공우주호텔은 아래 링크에서 살펴보세요.

https://zondigy.tistory.com/605

 

[제주여행]제주항공우주호텔 알아보기(룸, 화장실)

이번 겨울에 제주도 여행가서 서귀포에서 숙박한 제주항공우주호텔 간단히 후기로 남겨요. 호텔 입구에 멋진 정원이 하나 있고 겨울철이라 앙상하지만 나무가 너무 인상적이고 사진을 많이 찍

zondig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