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항공우주호텔 인근에 있는 수제버거 올드캡 방문기입니다. 

제주항공우주호텔 근처에 식당이 많은 것처럼 보였지만 막상 가보니 갈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요.

그래서, 다음에 가려고 이번에 간 올드캡 수제버거 기록해보았어요. 

야간에 방문해서 찍은 사진은 아래와 같아요.  

사장님이 이태원에서 수저거버 하다가 제주도에서 가게한다고 하더라고요. 

밖에서도 그렇지만 들어가보니 약간 미국 갬성으 확 느껴졌어요. 

전반적인 인테리어나 매장 분위기가 다른 제주 식당과 다른 느낌이었어요. 

 

주문할 수 있는 메뉴는 피쉬버거, 치킨버거, 치즈버거, 비프버거였고

또 하나 눈에 띄는 메뉴가  피쉬엔 칩스였어요. 

 

테이블에 앉아서 바로 옆에 있는 패드에서 아래 사진처럼 주문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치킨버거 셋트가 14,500원, 

비프버거셋트가 15,500원이고 

피쉬엔 칩스도 14,500원이었어요. 

 

버거 먹으러 갔지만 저는 비프버거랑 피쉬앤칩스 주문했습니다. 

사장님이 좋아 하시는 지 골프백도 문 옆에 보였어요. 

 

제주도 느낌과 미쿡 느낌 동시에 나는 것 같은데, 아래 사진 한번 봐보세요. 

 

먹기 전에 찍은 버거 사진인데요. 

육즙이 많은 고기맛이 확 느껴졌어요. 

 

프랜치프라이드 튼실하니 맛있었고요

사진으로 남기지 못한 피쉬앤칩스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다음에 제주 여행가서 서귀포 방문하게 되면 다시 한번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었어요. 

 

올드캡 인근 가성비 갑 호텔인 항공우주호텔은 아래 참고하세요.

https://zondigy.tistory.com/605

 

[제주여행]제주항공우주호텔 알아보기(룸, 화장실)

이번 겨울에 제주도 여행가서 서귀포에서 숙박한 제주항공우주호텔 간단히 후기로 남겨요. 호텔 입구에 멋진 정원이 하나 있고 겨울철이라 앙상하지만 나무가 너무 인상적이고 사진을 많이 찍

zondigy.tistory.com

햄버거 먹고 감귤체험 생각나면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zondigy.tistory.com/608

 

[제주여행]서귀포 은하농장 감귤따기 체험

서귀포에서 감귤 체험하고 포스팅해요. 어린이 있는 제주 여행하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제가 찾아 간 곳은 "은하감귤체험농장"입니다. 위 사진은 체험하러 들어가면서 찍은 입구인데요. 양 옆으

zondig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