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다대포항 낙조가 아름답다고 해서 가봤어요.
을숙도가 옆에 있어서 해변에 갈대가 많고 해안이 암창 길다라고요.

해변 옆에 나무 데크로 갈대 숲길이 나있어서 편하게 생태체험도 되었어요. 게들이 진흙뻘에 나와서 먹이활동하는 게 잘 보였어요.

제가 간 날이 날씨가 흐려서 아쉽게도 저무는 해는 보지 못했지만 바다에 오랜만에 가니 시원하니 좋았어요.


다대포해수욕장 입구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차 가져가서 쉽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아마 해수욕하는 시즌에는 차 대기 어려울 것 같지만요.


요금은 10분에 200원이라거 출입구에 잘 보이더럭 적혀있었어요.


공영주차장이라서 주차비가 괜찮았는데, 일 주차가 4700원이네요.

주차비가 착하니 편하게 차로 와서 여유롭게 둘러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야간에는 해변 옆 분수광장에서 음악 분수쇼도 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