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여행가면 볼 것도 많고 먹을 것도 많아요.

보고 먹고도 좋지만 잠시 가족이나 일행들과 함께 액티비티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제가 간 곳이 강릉에 있는 런닝맨 체험관인데, 간단히 체험한 내용 올려봐요.

 

런닝맨 체험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1. 먼저 난이도를 입장할 때 선택한다. 

2. 입장할 때 받은 손목 태그로 미션을 선택하여 도전한다. 

3. 각  미션이 끝나면 빙고 체크 키오스크에서 확인한다.

4. 60분 중에 틈틈이 빙고되었는지 확인하면서 계속 미션을 수행한다. 

 

아래 사진에서 입장하는 곳이 보이는데 레벨을 선택할 수 있어요.

미션은 동일하나 선택된 레벨로 성공/실패가 달라지는 것 같아요. 

 

아래는 미션 18번으로 정해진 시간 아네 빨간색으로 표시된 램프에 불이 들어오면 터치하는 것이었어요.

전면에 있는 것은 잘 보이는데 간혹 천정에 불이 들어와서 저는 미션 실패했답니다. ^^;;

 

아래 13번 미션은 4개 라인으로 폭탄이 화면에 나오면 이를 피하는 미션 이었어요. 

생각보다 쉽지 않았고요. 

 

미션 16은 투명 박스 안에 있는 병을 세우는 미션입니다.

병이 줄이 막대기로 연결되어 있었는데,

병 주둥이에 연결이 약간 기울어져 있어서 바로 세우기 힘들게 되어 있었어요.

몇 번 도전해서 겨우 성공!!

 

많은 분들이 오셔서 각자 선택한 미션에 팔찌로 태그하고 즐기고 있었어요. 

 

마지막에 끝나고 나면 아래와 같이 수행한 미션을 인쇄해서 받을 수 있었어요.

저는 보시다 싶이 빙고 못했답니다. ㅜㅜ

 

60분 시간이 다되어서 출구로 나오니 밖에 전광판에 신기록이 나오더라고요. 

대단한 사람들 많으신 것 같아요.

즐겁게 놀았으니 강릉 맛집으로 고고~

이번에 알게 된 강릉 현지 장칼국수 맛집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zondigy.tistory.com/639

 

[강릉 현지인 맛집] 청송장칼국수 방문 후기

강릉 지인이 소개해준 현지 장칼국수 맛집, 청송장칼국수 방문기에요. 강원도 막국수를 비롯해 면으로 유명한 맛집들이 많이 있는데요.(아래 링크 참고) 이번에 청송장칼국수 먹어보니 리스트

zondigy.tistory.com

 

근처 해변 산책하고 싶으면 아래 강문해변 포스팅 살펴보세요.

https://zondigy.tistory.com/636

 

[강릉여행] 강문 해변과 주차요금 알아보기

강릉에 경포대 해변이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경포대에서 갈만한 강문 해변과 주차요금 알려드려요. 이번에 가니 아래 사진처럼 강문이라고 이쁘게 알파벳 조각이 있더라고요. 주차장 바로 앞

zondig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