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목장 정상 보고 내려오면 반드시 가는 곳이 목장마트에요. 

방문 기념으로 지난 번에는 삼양라면 1 박스 구입해서 갔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기념품이나 사고 간식이나 먹으려고 가봤어요.  

 

삼양마트에 빠질 수 없는 삼양라면 있고요. 

가격은 동네 마트에 비해 크게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온 기념으로 하나 구매했고요. 

 

정상에서 사진 찍고 놀고 오니 출출하여 먹으려고 컵라면도 하나 샀어요. 

 

봉지가 아니라 박스로도 살 수 있게 판매하고 있었었어요. 

목장마트에서는 1000원 할인해서 12,000원에 살 수 있었어요. 

 

제가 먹은 간식 사진입니다. 

컵라면에 만주인가? 사서 같이 먹었어요. 

 

목장마트 옆에 카페도 있어서 커피, 아이스크림, 버거에 생맥주도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다음 행선지가 있어서 밀크초코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삼양목장 가는 길과 겨울 정상 모습은 아래 링크에서 볼 수 있어요. 

https://zondigy.tistory.com/637

 

[강원도 명소] 겨울 삼양목장 정상 가보기

겨울에는 강원도 눈이 와서 많이 못가는데요. 이번에 삼양목장 가서 파란 하늘, 그리고, 풍력 발전기와 눈이 덮힌 정상 구경 하고 와서 포스팅해요. 정상에 가면 위의 사진처럼 풍력발전기와 산

zondig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