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A에 사용할 수 있는 펜슬을 찾다가 실크펜슬로 하나 구입했어요.
S펜이 없는 갤럭시탭의 특성상 펜슬이 필요한데요.
여러 스타일러스펜 중에서 가성비와 사용성이 좋은 실크펜스(CP-PEN) 를 구입해서

실크펜슬(CP-PEN) 제품 구성과 사용설명서 공유해요.

갤럭시탭A와 CP-PEN 모습입니다. 
구입하자마자 쉽게 연결되었어요. 
 
실크펜슬은 아래 박스로 포장되어 도착했어요. 

 
열어보니 펜과 2개의 펜 뚜껑이 있었어요. 

 
박스 뒤에 간단한 제품 스펙이 설명되어 있는데요.
micro 5 pin 케이블과 추가 헤드캡 1개가 포함되어 있고
길이는 178mm,
지름은 8.5mm,
무게는 15g 으로 정말 필기용 펜과 같은 크기에요.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종이고
정전식 터치 방식이네요. 

 
상단에 전원 버튼을 누르면 즉시 연결되고
전원을 한번 더 누르면 종료되어서 쉽게 사용하게 되어있어요. 

충전 중일 때는 LED가 빨간색이고
2시간이면 충전이 왼료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