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좋은 보스 사운드링크 플렉스 블루투스 연결하기

살까 말까 눈 팅만 하고 있던 BOSE 사운드링크 플렉스를 어제 드디어 샀어요.

개봉기도 남기고 매뉴얼도 저장해둘 겸 포스팅해요.

정가 154,900원인데, 연말 세일로 코스트코에서 129,900원에 팔더라고요

 

어디서 생산했나 봤더니 태국에서 만들었네요.

 

개봉해보니 제품, 케이블, 사용설명서, 주의사항 이렇게 4개 들어 있었어요.

 

사용설명서는 아래와 같이 간단하였어요. 

몇 장 되었지만 다른 언어로 같은 내용으로 출력되어 있었어요. 

 

애플 앱스토어에서 "BOSE CONNECT" 앱을 다운 받아서 설치했어요. 

로그인 방식 선택하고 나니 위 처럼 밑으로 끌어서 연결하라고 하네요. 

특별히 신경 쓸 거 없이 안내에 따라 하니 설정이 끝나고 

설정 메뉴에서는 아래와 같은 정보가 나왔어요. 

 

특별히 바꾼 것은 없고 이름만 바꾸어서 설정 완료했어요.

집에 duo 제품 보다는 공간감과 목소리가 더욱 잘 살려 나오는 것 같아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현악기 소리가 좋네요. 

역시 보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