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빵순이와 빵순이라면 가보고 싶은 곳,

빵의 성지라고 할 수 있는 대전의 대표 베이커리 성심당에 다녀왔어요.

본점은 못 가고 대전 롯데백화점 1층에 입점해 있는 성심당에 가서 

인터넷 글로만 보던 다양하고 가성비 좋은 빵을 직접 보고 맛도 보았어요. 

대전 롯데백화점 럭셔리 브랜드 매장들이 있는 1층 끝에 위치해 있고요.

무려 1956년부터 시작한 전통있는 성심당임을 아래 사진으로 알 수 있었어요. 

성심당을 대표 빵인 튀김소보로인데요. 

이미 그 전에 대전역 성심당 매장에서 사서 먹어봤지만

자주 올 수 없는 곳이라서 다시 그 맛을 느끼기 위해 몇 개 샀고요.

튀긴 소보로 맛은 상상은 될 것 같은데,

막 나와서 그런지 좀 촉촉하고 안에 단팥이 있어서 느끼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고기한쌈 샌드위치도 보였는데요.

안에 약간 불고기 같은 고기가 상추 사이에 들어 있었어요.  

 

기본 빵 중의 하나인 단팥빵도 있었고

아래 사진에서 보듯이 잘 구워져서 아주 맛있어 보였어요. 

 

햄과 치즈가 들어 있는 바케뜨도 있었고요. 

 

케익도 다양한 종류로 신선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폭신폭신한 성심당 식빵도 인기 좋아서 많이들 사가길래 저도 하나 챙겼어요. 

폭신하면서도 쫄깃한 식빵이었고 토스트로 먹으니 아주 맛있었어요. 

 

보고만 있어도 이쁘고 맛있어 보이는 빵들도 많았는데, 

매장에 오신 손님들이 워낙 많아서 잘 찍지 못했었어요. 

대전 대표 빵집을 넘어 명소가 되어 가는 성심당 방문기였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