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컴퓨터, 디지털 기기 보다는 게임과 가차, 쿠지 보러 오는 사람이 더 많은 국전(국제전자센터) 다녀와서 남겨요.

저는 이번에 차로 가봤는데, 국제전자선테 주차정보도 간단히 올립니다. 

24층 건물이나 사실상 1층부터 9층까지 제품 판매하고 있었어요.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면서 볼 수 있게 개방감이 있었고요.

주말이라서 그런지 다른 층은 한산했으나 9층 게임, 캐릭터 판매하는 층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9층은 크게 게임 판매하거나 캐릭터(가차, 쿠지, 피큐어 등등) 판매점으로 되어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슬램덩크 피규어 있어서 한컷 촬영했어요. 

 

요즘 유행하고 있는 SPY FAMILY 나 처음 보는 캐릭터 제품이 많이 많이 있었고요. 

 

뽑기 비슷한 쿠지도 있었는데 해보지는 않았어요. 

 

마지막 주차는 최초 40분 무료이고 이후 10분당 1000원이었어요. 

이번에 갔을 때 사전정산기가 고장 나서 나가면서 1층 차단기에서 카드로 결제했어요. 

몇 번 더 가야 9층 가게 구조가 익혀질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