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병원에 있는 스마트 고객 건강 라운지 소개해요.

진료 받으로 갔다가 간단하게 키, 몸무게, BMI(체질량지수), 혈압 측정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알려드려요.

위치는 한양대학교병원 수납창구와 같은 층에 있어요. 

병원 내방인과 환자가 간편하게 측정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었어요.

오늘 딸과 같이 병원 갔다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려고 활용했는데요.

따로 안내받을 필요도 없이 간단히 이용할 수 있었어요. 

키와 몸무게 체질량은 따로 조작없이 측정기에 올라가면 바로 측정이 되어서 편리했어요. 

병원에 진료 이력이 있는 환자는 등록번호나 주민등록번호 입력하면 기록할 수 있었고요. 

 

측정결과는 바로 옆에 있는 키오스크에 체중, 신장, BMI 지수가 나오니 

따로 기다릴 필요 없이 현재 나의 몸 상태를 간단히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혹시 한양대학교병원 자동차 운전해서 가실 분들은 아래 무료 주차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 듯 해요.

https://zondigy.tistory.com/585

 

[주차] 한양대학교병원 주차비 알아보기

서울 성동구 한양대학교 캠퍼스와 함께 있는 한양대학교병원에는 명의들이 많이 있고 서울 시내에 있어서 근접성도 좋은 병원입니다. 지하철도 있지만 차로 진료하는 분도 있어서 주차비 및 정

zondig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